유방암으로 유방을 잃은 분들에게 인공 유방을

주문 제작 인공 유방


대표자 인사

본사는, 1987년 이전부터 인공 몸체에 관련하고 있으며, 2003년부터 인공 유방의 제작에 본격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나의 여동생이 1995년에 유방암으로 왼쪽의 유방을 절제하여, 「여러종류의 인공의유방을 조사하거나 보아왔지만, 좀처럼 만족할 수 있는 것이 없으며, 좋은 것도 없다.」 또, 친구와 온천 여행에도 갈 수 없고, 수술자국은 신랑과 딸외에는 보여준적이 없다며 5년이 지난후 처음으로 들었습니다. 나에게 수술자국을 보이며 「보조 장비를 만들어 줘」라고 말하기 까지는 상당한 결심이 필요했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서, 여동생으로부터 모처럼 만들어 준다면 3개의 조건을 채울수있는 것으로 만들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하여 그 조건을 채워 만족을 할 수 있는 것을 작성하는데2년 걸렸습니다. 그리고, 2005년도·2006년도와 일본 유방암 학회에 대해 주문 제작 인공 유방을 전시발표에 ·출전을 해, 좋은 반응을 얻어, 현재 전국의 기간 병원을 중심으로 소개를 받아, 제작하고 있습니다. 여동생으로부터 나온 3개의 조건이란,

  1. 옷 위로부터 자연스럽게 보여 만져도 위압감이 없고 부드러울 것
  2. 평상시 브라자를 차고, 브라자를 벗었을 때 자연스럽게 보일 것
  3. 착용한채로 목욕과, 샤워를 할수 있을 것.

현재로, 다른 인공 유방을 만들고 있는 세계 어떤 회사에도 지지 않는 인공 유방을 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들의 바램은, 전국 어디에라도 외출할 수 있도록 많은 분에게 인공 유방을 만들어 , 조금이라도 평상시 처럼, 생활할 수 있도록 하나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지금 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기술과 애정을 담아 제공하고 싶습니다. 또, 만드신 분들은, 평생의 친구라는 생각으로 제작하고 있으므로, 여러가지로 잘 부탁 합니다 .



주식회사 우로메디카르쟈판
사장 池山 纪之